the first
the best
the only
make up the world
more Beautiful
PHILOSOPHY

레페리 언제나 최초의 것을
시도하며 그것을 최고로
만들어 결국 유일한 것이 되도록
합니다. 레페리는 남들이
상상하지 못한 영역에 도전하고
뷰티 업계의 모든 트렌드를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VALUE
Make up
the world more
beautiful
Leferi Beauty Creators
HISTORY LEFERI BEAUTY
LEFERI IS

레페리는 언제나 최초의 것을 시도하며 그것을 최고로 만들어 결국 유일한 것이 되도록 합니다.

2013
  • 07
    • (주)레페리 설립 (Luxury Beauty O2O Commerce Service)
2014
  • 07
    • SK Planet & 은행권청년창업재단으로부터 투자 유치
  • 09
    • Google Korea와 Beauty Creator Lab 공동 진행
2015
  • 01
    •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 공식 출범 (O2O Commerce -> MCN 피봇팅)
  • 04
    • 트레져헌터로부터 투자 유치
  • 10
    • 중국 최대 영상 플랫폼 Youku와 파트너쉽 체결
    • 레페리 홍콩 법인 설립
2016
  • 02
    • 유니온투자파트너스로부터 투자유치
  • 08
    • 카카오인베스트먼트 / DT캐피탈 / Lily&Beauty 로부터 투자유치
  • 09
    • Tencent와 제휴하여 중국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워더메이쫭꾸에이미’ 개최(상해)
2017
  • 07
    • 레페리 마케팅 레이블 (마케팅 컴퍼니) / 레페리 커머스 레이블 공식 출범
  • 08
    • 레페리 데이터랩, 국내 최초 뷰티 유튜브 빅데이터 인덱스 지표 BBPI 발표
  • 09
    • 레페리 커머스그룹, 소셜셀러(인플루언서 커머스) 상품 런칭
  • 10
    • 레페리 마케팅 컴퍼니, 뷰티 디지털 IMC 상품 MDMS 런칭
2018
  • 03
    • 2018 제4회 대한민국 산업대상 ‘K-뷰티 대상’ 수상
    • 굿지앤과 소셜마켓 PB상품 개발 제휴 체결
  • 05
    • 셀럽 인플루언서 ‘고밤비’ 사외이사 선임
    • 국내최초, 인플루언서가 제품 제조에 참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슈레피' 런칭
  • 11
    • 자사 브랜드 '슈레피', 잠실 롯데월드타워 ‘온앤더뷰티’에 슈레피존 단독입점
  • 12
    • 머니투데이 선정 하반기 베스트 기업 선정
2019
  • 01
    • 레페리 최인석 대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신유형 미디어 부문 장관 표창 수상
  • 02
    • 레페리 데이터랩, '뷰티 빅데이터 연구소'로 기업부설연구소 인정
  • 07
    • 국내최초, 뷰티쇼륨과 이너뷰티 카페가 만난 멀티 뷰티스페이스 '레코드' 카페 오픈
  • 08
    • 카버코리아 AHC x 슈레피 콜라보 브랜드 'Clusiv' 론칭
  • 10
    • 아주IB / GS홈쇼핑 / 신한금융투자 로부터 투자유치
  • 11
    • 레페리 최인석 대표, (주)헤럴드 주최 2019 제 14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수상
2020
  • 01
    • 레페리, 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에 15억 원 시리즈A 투자
TOP
오디션 개인정보 동의서
주식회사 레페리(이하 “레페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오디션 지원자 님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대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필수정보 :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성별, 거주지역, 지원 동영상
선택정보 : sns 주소
수집 및 이용목적
오디션 지원자 식별 및 합격자 선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오디션 지원자 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레페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보존 기간 : 5년
2지원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보존 기간 : 3년
3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 및 시행령 제29조
보존 기간 : 6개월
4접속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보존기간 : 3개월
5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이용의 배제 등 레페리 방침에 의한 보존
보존 기간 : 1년
동의 거부 및 동의 거부시 불이익 내용
오디션 지원자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단, 오디션 지원자가 필수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경우 오디션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